72시간공부캠프는 성적상승이 일어날 수 밖에 없는 곳이다.

72시간캠프 0 729

익숙한 환경에서 공부를 포함한 집중을 해야하는 일을 제대로 하지 못해서 지원하게 되었다. 

처음 이곳에 와서 공부를 시작했을 때 공부하는 곳이 스터디카페 같아서 내가 평소 공부하던 곳과 다를 바 없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 생각은 첫날에 바로 사라지게 되었다. 

 

혼자 개념을 시작하는 학생 입장에서 모르는 개념이 나오면 그 부분을 잡고 늘어지거나 넘어가도 그 앞의 개념을 이해하지 못해 공부가 시간낭비로 바뀌는 현상이 종종 있다. 하지만 72시간 캠프에서는 명문대 멘토 선생님들이 이러한 부분들을 적극적으로 도와주시며 낭비되는 시간을 줄여주신다. 뿐만 아니라 모르는 문제가 나오면 풀이과정을 전부 써서 알려주시는게 아니라 조건들을 통한 힌트들을 주시면서 내가 충분히 생각해볼 수 있도록 도와주신다. 이 점에서 조건들에 대한 행동이 정리되면서 수학 문제풀이 속도가 빨라졌던 것 같다.

 

72시간공부캠프를 통해 단순히 공부 시간이 늘어남이 아닌 정확한 공부방향을 잡았다는 점에서 1년 수험생활에 있어 큰 의미가 있는 것 같다.

 

72시간공부캠프 파이팅 ;)

 

87d2b192f9df6f6df1cc3edf23b04e29_1620108 

72시간공부캠프 공식카페에서 더 많은 후기와 다양한 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카페 바로가기 : https://cafe.naver.com/freecafenaverview